【오사카/쿄토 여행 4】교토 근교 여행 투어: 아마하시다테&네후나야 1일 투어(자유롭지 않고 패키지), 요령이 굉장히 많다.

저희 이번 여행의 메인 테마는 이네프나야 투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2박 3일 일정 중 둘째날 교토에 머물 때 저희는 크루크라는 여행 사이트를 통해 미리 예약해둔 일일 투어 패키지 여행을 다녀오기로 했어요~~(광고가 아닌 내 돈을 지불한 ㅎㅎ) 저희는 교토 출발 – 난바 하차 코스로 다녀왔어요~(Tip1: 출발장소와 도착장소가 다르게 설정가능)일정 요약(텐바시타테→테마파크→낮→이동→이네유람선(카모메투어)→후나야(사진만 조금 쿵쿵))첫 일정으로 덴바시 다치입니다!여긴 미팅장소고 휴게소고 기념품샵인데 어쩌다가 하나도 안샀네요 ㅋㅋㅋ여기서 리프트 티켓을 받습니다!!리프트는 안전장치가 없는 의자에 앉아서 가는데~ 의외로 재미있었어요. 속도가 좀 더 있었다면 정말 좋았을텐데…웃음리프트 타고 올라가보는 천교립! 투어는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 천교립을 자유롭게 구경하고 여기서 자유일정 및 점심식사입니다. 이곳은 작은 테마파크로 되어 있어서 작은 놀이공원을 연상시킵니다.천교립놀이기구 자판기회전목마나 미니 관람차 등 꽤 다양해요!하행 리프트에서도 원컷>_<리프트 입구에 있는 표지판인데 스모킹 나라답게 약간의 말장난을 보았습니다.점심은 회센동을 먹었습니다. 일본은 맥주와 밥이 제일 맛있어요… 그리고 왜 서울이 더 맛있나봐요? (Tip2 : 만약 식사를 하신다면 첫번째로 미팅포인트 레스토랑이나 다른점에서도 해물덮밥보다는 라면우동돈까스를 드세요! 일본인들은 그걸 먹거든요. 그렇다고 우리가 먹었던 회가 신선하지 않았던 것은 아닙니다.시간이 남아서 마을 구경하면서 해안이 있다고 해서 해수욕장에 가볼게요!소나무가 모여 있는 곳이 해변입니다.이 해수욕장에서 자세히 둘러보면 우리가 리프트를 타고 올라간 천교립이 보입니다.또 버스로 모여서 2차 일정으로 약 1시간 반을 갔는데~ 2차 일정: 벼 유람선 투어(부제: 갈매기 먹이를 주면서 호위를 받는다?)비오는 날씨라 아쉬웠지만 갈매기들은 마음도 모르고 강황이 갖고 싶다고 다가왔습니다. 갈매기들 사이에서 독수리인지 다른 종의 새들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일본식 새우깡 100엔갈매기와 사이좋게 투샷두번째 일정은 이 집에서 유람선을 타고 도는 것으로 끝입니다.. 곧 버스를 타고 잠시 후나야에 들를게요.수상가옥마을배야!! 조용하고 바다와 산이 어우러지는 풍경, 그 잡채죠.여기서는 여유로운 시간이 없었어요. 얼른 사진 찍고 주변 둘러보고 화장실 다녀오는게 투어 마지막 일정이에요. 그리고 도착은 바로 난바 중심으로 내려주시는데 감사합니다.. 교통비 추가없이 바로 교토에서 근교투어를 통해 오사카에 안착~ (Tip3: 교토와 오사카를 이동할 때 중간에 투어를 넣으면 투어를 다녀와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음)여기서는 여유로운 시간이 없었어요. 얼른 사진 찍고 주변 둘러보고 화장실 다녀오는게 투어 마지막 일정이에요. 그리고 도착은 바로 난바 중심으로 내려주시는데 감사합니다.. 교통비 추가없이 바로 교토에서 근교투어를 통해 오사카에 안착~ (Tip3: 교토와 오사카를 이동할 때 중간에 투어를 넣으면 투어를 다녀와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음)요령 요약 : 1. 패키지 예약 시 출발장소와 도착장소를 다르게 설정 가능 2. 관광지에서 식사할 때 회나 해물덮밥보다는 라면, 우동, 돈가스가 납작하다(비싼 해산물은 괜찮습니다) 3. 1번 요령과 비슷하지만 교통비 절약(교토→오사카) 4. 이네후나야는 투어 일정이 상당히 짧기 때문에, 이네후나야가 메인이라면 자유로운 편이 좋다. 5. 교통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체력보충이 필요해!!제가 다녀온 클룩 구매 링크입니다. ~ 참고용입니다 중국인 대상 투어이므로 가이드 분이 중국어/일본어 사용 가능합니다.저희는 어떻게든 보디랭귀지 영어, 그리고 운 좋게도 기사님이 한국인이라서 편하게 투어를 다녀왔습니다.아마바시타테 & 이네후나야 1일 투어(오사카발)-크룩 Klook 한국아마바시타테는 일본 3대 절경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클룩과 함께 오사카발 일일 투어를 즐겨보세요!www.klook.com그럼 종료! #쿄토근교여행 #쿄토여행 #크룩투어 #네후네야 #텐바시타테 #일본전국투어 교토역에서 크룩버스투어미팅장소로 가는 방법은 따로 포스팅 합니다~ (쿄토역 하치조사이드투어버스정류장)[오사카/쿄토 투어 4-1] 교토역 중앙 출구에서 하치조 사이드 투어 버스 정류장(크룩 미팅 장소) 가는 방법 크룩 미팅 장소가 교토역 근처 버스 정류장인 줄 알고 단순히 교토역 근처 숙소를 잡았습니다. 웬걸…m.blog.naver.com[오사카/쿄토 투어 4-1] 교토역 중앙 출구에서 하치조 사이드 투어 버스 정류장(크룩 미팅 장소) 가는 방법 크룩 미팅 장소가 교토역 근처 버스 정류장인 줄 알고 단순히 교토역 근처 숙소를 잡았습니다. 웬걸…m.blog.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