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 투어스테이지의 변신 (from 골프한국 & 비즈한국)

브리지스톤은 세계적인 자동차 타이어 업체다. 그리고 계열사인 브리지스톤 스포츠를 통해 골프 사업(용품 생산,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다른 브랜드와 달리 아시아와 글로벌(미국, 유럽 등) 브랜드의 명칭이 ‘투어 스테이지’와 ‘브리지스톤 골프’로 나뉜다는 점이 독특하다.

한편 투어 스테이지는 프로 무대에서 선수들이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선수용이라는 인식이 강하다. 하지만 다양한 모델을 라인업해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투어 스테이지이기도 하다.

브리지스톤 – 투어스테이지의 변신 (from 골프한국)

투어스테이지 변신 골프클럽 브랜드는 골퍼들의 선호도를 고려해 같은 클럽 카테고리로 다양한 모델을 라인업한다. 골퍼들은 이런 라인업이 골퍼의 수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오해한다. 하지만 ‘수준’보다 디자인과 기능을 취해서… m.hankooki.com

일본의 이시바시 쇼지는 1931년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창립했고, 3년 뒤인 1934년 브리지스톤 골프를 론칭했다. 타이어 생산에서 발생한 부산물로 골프공을 만드는 게 합리적이라는 생각에 진출한 것이다. # 투어 스테이지를 거쳐 다시 브리지스톤 골프로, 브리지스톤 골프는 브랜드 분리, 통합 과정을 거쳤다. 처음에는 브리지스톤 골프로 론칭했으나 1998년 아시아 특화 브랜드로 투어 스테이지를 전면에 내세웠다. 골프공뿐 아니라 클럽 등 토털 브랜드로의 변화였다. 브리지스톤 골프는 오랜 시간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뤘지만 신흥시장인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위상을 높일 필요성이 제기됐다. [골프 브랜드 스토리] 타이어부터 공, 투어스테이지 클럽까지 브리지스톤(from 비즈 한국)

[골프 브랜드 스토리] 타이어부터 공, ‘투어 스테이지’ 클럽까지 ‘브리지스톤’ 타이어 제조 기술을 접목한 골프공으로 스타트···’투어 스테이지’를 분리했지만 최근 통합 www.bizhankook.com

[골프 브랜드 스토리] 타이어부터 공, ‘투어 스테이지’ 클럽까지 ‘브리지스톤’ 타이어 제조 기술을 접목한 골프공으로 스타트···’투어 스테이지’를 분리했지만 최근 통합 www.bizhankook.com

[골프 브랜드 스토리] 타이어부터 공, ‘투어 스테이지’ 클럽까지 ‘브리지스톤’ 타이어 제조 기술을 접목한 골프공으로 스타트···’투어 스테이지’를 분리했지만 최근 통합 www.bizhankoo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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